공지사항

부평동 천사, 재난 지원금 지원하는 착한 임대인 , 인천 부평구 부평동 원마트

예수생명 2020. 12. 31. 10:05

인천 부평구 부평동에 있는 착한 임대인을 소개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던 지난 8월, 임대인께서 3개월 임대료를 받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 임대인도 어려운 상황인데 3개월이나 월세를 받지 않겠다고 하셔서 얼마나 고맙고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그런데 오늘 새해 축복과 함께 임대료 무료 기간을 3개월 더 연장하시겠다며 연락을 주셨습니다.

 

 

지난 여름에도 감동했는데 오늘 또 한번 감동을 주시는군요. 그동안 교회를 다니는 분과 다니지 않는 분들을 만났는데 일요일에 교회를 다니는 분의 상가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는지 물어보면 부담스러워하셨습니다. 그런데 교회를 다니지 않는 사장님들은 예배당으로 쓰라고 열쇠를 주실 정도로 적극적이었습니다.  참 신기하지요?

그분들은 산곡동 세일고등학교 옆 카페안녕과 산곡동 명신여고 건너편에 있는 철마 부동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동안 협력해 주신 사장님들을 주일 예배 시간에 축복하며 기도했습니다. 사업장을 교회에 무상 빌려주었더니 사업이 너무나 잘 된다는 사장님도 계셨습니다. 저에겐 잊을 수 없는 너무나 고마운 분들입니다. 그리고 작년 12월 부평동에 건물을 임대해 창립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코로나가 찾아왔지 뭡니까? 

그런데 건물주인 부평동 원마트 사장님께서 월세를 받지 않겠다고 하셔서 이렇게 멋진 임대인을 여러분들에게 알리고 싶었는데, 어제 월세 무료 지원을 3개월 추가해서 총 6개월간 지원한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지난 여름에 베풀어 주신 은혜를 어떻게 갚아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감사해서 이렇게 나마 여러분들과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부평동 천사 기업 원마트


부평구 부평동에 사시는 분들에게 <원마트>를 소개합니다.
여러가지 식자재등 필요한 생필품이 있으시면 꼭 원마트를 이용해 주세요. 교회를 다니지 않는 사장님인데 여러모로 어려운 임차인을 배려해주시고 돕는 분입니다. 교회 절기 행사가 있는 날이나 명절에도 귀한 선물을 주시고 도와주시는 분입니다. 지난번에 원마트에서 여주쌀을 구입했는데 밥 맛이 좋았습니다. 사장님 힘내시라고 응원 부탁드립니다.

​상호명: 원마트
전화: 032-526-8814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433-42 9
       인천 부평구 부흥북로23번길 7

 

 

 


​추신: 
교회를 다니지 않는 분이 교회를 돕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그런데 우리교회는 교회를 다니지 않는 분들이 도와주실 때가 많았습니다. 그 중에 원마트 사장님은 가장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부평동에 교회에 다니시는 분이 이 글을 보신다면 원마트를 축복하며 애용해 주세요.

 

http://kko.to/kLk61L8Yp

 

원마트

인천 부평구 부흥북로23번길 7

map.kakao.com